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ㅇㅎ!#43]구독자 2만 기념 특별호(밤새 준비한 이벤트가 무려 3개🎉)
    아하레터 지난 호 보기 2021. 12. 2. 13: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호는 예고해 드린 대로 구독자 2만을 맞아, '2만 특별호'로 알차게 준비했어요! 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호는 예고해 드린 대로 구독자 2만을 맞아, '2만 특별호'로 알차게 준비했어요! 일 잘하고 싶어 만든 아하레터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다니... 저와 섭섭이는 이번 호를 준비하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새로운 이벤트를 가득가득 준비했으니, 눈 크게 뜨고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랜선사수 라이브: '요즘, 일 잘하는 방법'을 알려 줄 전문가를 모셔왔어요.

    🎉 완독하지 않는 북클럽: 함께 정한 책의 일부를 읽고, 저자와 함께 이야기 나누는 북클럽 회원을 모집해요.

    🎉 굿즈 이벤트 : 슈가슈가와 섭섭이가 '아하레터 만드는 모습'을 소개하고요, 선물도 준비했어요. 꼭 챙겨가세요!

    🎈 처음 공개하는 아하레터 탄생기와 새롭게 오픈한 아하레터 인스타그램도 소개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아하레터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어요. 저희와 함께해 주신 모든 구독자분들께 감사 인사 전합니다. 그럼 이번 2만 특별호도 같이 즐겨주세요!😊

    EVENT ①
    랜선사수 라이브 : 요즘, 일 잘하는 법

    아하레터는 유독 '일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글마다 클릭률이 높았습니다. 클릭률을 통해 구독자분들이 마치 이렇게 말하는 것 같았어요. "우린 더 일을 잘하고 싶다! 더 고급 정보를 가져와라!"

    그래서 전문가를 모셔왔습니다! 강승훈 랜선사수님은 <이제부터 일하는 방식이 달라집니다> 저자이자, LG경제연구원에서 인사·조직 분야 컨설팅과 연구를 하고 계신데요. 진정한 일잘러가 되기 위해 어떻게 일해야 하는지, 이번 랜선사수 라이브 이벤트에서 4개의 키워드를 통해 '일잘러가 되는 법'을 공유합니다.

    📢 랜선사수 라이브 프로그램 
    Part 1. 지금의 일하는 방식으로 안 되는 이유
    Part 2. 믿고 거르는 가짜 일 다섯 가지
    Part 3. 일잘러의 네 가지 조건
    Part 4. 원격시대, 일잘러의 필수 소양

    📢일정
    - 신청 기간: 11.18~11.26 / 개별 연락 드려요

    출처: ㅇㅎ! l  ⓒadomas aleno
    EVENT ②
    완독하지 않는 북클럽 : 내 속도대로 즐겁게 읽어요!

    한 권의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에게 '아하!' 영감을 준 책의 일부분을 읽고 책을 쓴 작가와 함께 이야기 나누는, 아하레터에만 있는 북클럽! 완독하지 않는 북클럽을 오픈합니다.

    첫 번째 책은 12월 1일에 출간될 정혜윤 작가의 <오늘도 리추얼 : 음악, 나에게 선물하는 시간>입니다. 이 책을 읽고 미션을 하며 음악이 어떻게 나에게 리추얼이 되었는지, 그를 통해 어떻게 나의 세계가 확장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거예요.

    📢 이런 활동을 함께 해요
    1. 다 읽지 않아도 되지만 '꼭 읽어야 하는 부분'을 함께 읽어요.
    2. 작가님이 직접 제안한 미션 1개를 합니다.
    3. 작가님과 직접 소통하는 온라인 북토크에 참여해요.

    📢일정
    - 신청 기간: 11.18~11.26 / 11.29에 개별 연락드려요.

    출처: ㅇㅎ!  l 이미지 ©<오늘도 리추얼: 음악, 나에게 선물하는 시간>
    EVENT③
    굿즈 신청! 슈가슈가와 섭섭이의 '아하레터' 만드는 모습들⏰

    평소에 호기심이 많은 슈가슈가는 ㅇㅎ! 아이디어를 발견하면, 핸드폰 사진으로 기록해둡니다.(그래서 매번 용량이 부족하고요..) 오늘은 특별한 날을 맞아, 틈틈이 찍어 둔 슈가슈가 핸드폰 앨범 속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슈가슈가 & 섭섭이가 아하레터를 만들 때 어떤 모습인지,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또 퇴근 후엔 어떻게 지내는지 들어보고 여기를 눌러 굿즈를 신청해요! 👈🏻✨

    📢이벤트가 숨어있어요!
    슈가슈가&섭섭이의 모습으로 만든 '스티커 2종'과 '마우스 패드' 세트를 준비했어요. 특히 스티커 2종은 업무모드 ON & OFF 컨셉으로 슈가슈가와 섭섭이의 귀여운 모습을 듬뿍 담았으니까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일정
    - 신청 기간: 11.18~11.26 / 11.29에 개별 연락드려요.

    다이어리로 회고하는 아하레터 탄생기
    혼자서 하던 사이드 프로젝트에서, 4명의 에디터가 함께하는 팀 아하레터가 되기까지. 다이어리에 끊임없이 많은 고민을 적었답니다. 뉴스레터의 이름이 아하레터가 된 이유부터, 섭섭이 코너가 생긴 이유, 첫 광고 집행과 첫 보고서까지.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던 아하레터 탄생기를 구독자 2만을 맞아 기쁜 마음으로 공개합니다.  
    처 : ㅇㅎ!  ©슈가슈가
    이제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
    여러분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싶어서, 드디어 아하레터 인스타그램을 만들었어요. 앞으로 아하레터의 이모저모 소식과 두둑한 이벤트도 가득 가지고 올 예정이니, 앞으로 여기서 자주 만나요!
    🔖 긍정적인 생각이 언제나 승리한다. '우리는 자신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고, 작은 승리를 거두면 스스로 격려해주며, 부정적인 생각을 뒤로하는 훈련을 해야 한다.

    라이언 서핸트, 『빅 머니 에너지』 중에서
    "오늘 아하레터 어떠셨나요?"
    아하레터를 만드는 슈가슈가와 섭섭이가 읽고 더 좋은 레터 만들어요
    editor 
    슈가슈가, 섭섭이, 루비, 셀린

    design
    선영

    뭔가 해보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며칠 하다 흐지부지된다면
    자기계발 뉴스레터 아하! ㅇㅎ!를 구독해요.

    아하레터를 만드는
    슈가슈가와 섭섭이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ㅇㅎ! 아하레터는 격주 목요일 발행됩니다.
    다음 뉴스레터는 💌 12월 2일에 찾아올게요.

    Copyrightⓒ wisdomhouse All rights reserved
    (주)위즈덤하우스  

    댓글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 aha.contents@wisdomhous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