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심삼일 반복하는 굿노트 스케쥴러 사용법
    아하 스토리 2023. 4. 6. 16:18

     

    작심삼일을 반복하게 하는 아하레터의 굿노트 스케쥴러 활용법을 소개해요.

    나의 굿노트 앱에 넣어 자유롭게 활용해 보세요. 슈가슈가가 먼저 활용한 방법을 따라 차근차근 사용하다 보면, 우리 함께 작은 시도들을 반복할 수 있어요.

     

     

    표지

    깔끔한 검정 마블 패턴으로 표지를 만들었어요. 아하 모먼트 가득한 노트가 되기를 바라며 AHA! 를 넣었고, 여러분의 작심삼일을 함께 응원하고 싶어서 열공하고 있는 슈가슈가 & 섭섭이를 넣었어요. 여러 스티커들로 표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요!

     

     

     

     

     

     

    Weekly Plan

    위클리 플랜을 색다르게 구성해 봤어요. 『일 잘하는 사람의 시간은 다르게 흘러간다』에 소개된, 시간 관리의 정석 '아이젠하워' 방법을 활용한 표를 넣어보았는데요, 한 주의 일정을 중요도와 / 긴급도로 나눠 진행해 보세요.

     

    - 1순위 Now! : 긴급하고 중요한 것 ▶ 지금 당장 실행할 것

    - 2순위 Later: 긴급한데 덜 중요한 것 ▶ 1순위 다음으로 처리할 것

    - 3순위 Delegate: 중요한데 긴급하지 않은 것 ▶ 다른 사람에게 위임할 것

    - 4순위 Delete: 중요하지 않고 긴급하지 않은 것 ▶ 일정에서 삭제할 것

     

    - Notes: 떠오르는 생각이나 기타 메모를 적어보세요.

    - Event: 이번 주에 잊으면 안 되는 중요한 일정을 적어보세요

     

    슈가슈가에게 이번 주 가장 중요한 일은 '아하레터 81호 마감하기'였어요. 1순위엔 그에 따른 일들을 넣어 보았어요. 반대로 4순위엔 프로젝트가 멈춰서 더 이상 진행하지 않아도 되는 업무를 넣어 일정에서 삭제했어요.

     

     

     

     

     

    Habit Tracker

    매번 작심삼일 후 실패하는 사람을 위해 해빗 트래커를 준비했어요. 매일 물 1L 마시기,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기, 운동하기 등 습관을 만들고 싶은 내용을 왼쪽에 적고 매일 체크해 보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1주일만 우리 함께 해봐요!

     

    원하는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일 수도 있고, OX로 표기해도 괜찮아요. 자유롭게 나만의 좋은 습관을 만들어봐요.

     

     

     

     

     

     

    30 day challenge

    작심삼일 반복하면 못할것이 없습니다! 3일 동안 10번만 반복하면 30일이 채워집니다. 한 달이 너무 길다고 생각된다면 3일이라도 채워보자는 마음으로 가볍게 시도해 보세요. 3일 뒤에 실패해도 괜찮아요. 잠시 쉬었다가 다시 3일을 해보면 됩니다.

     

    상단에 30일 동안 도전해 보고 싶은 목표와 날짜를 적어요. 오른쪽 칸엔 내가 이 목표를 끝냈을 때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리워드를 적어봅시다. 리워드는 작아도 구체적이면 구체적일수록 좋아요! 아래에는 동기 부여가 되는 문장 등을 적어둘 수 있어요. 슈가슈가의 원픽 문장은 '작심삼일 반복하면 못할것이 없습니다!'

     

     

     

     

     

    슈가슈가 일러스트 스티커팩

    마지막으로 아하레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스티커 팩을 준비했어요. 슈가슈가와 섭섭이의 표정을 굿노트에 자유롭게 붙여 활용해 보세요. 함께 작은 시도를 반복해 봐요!

     


    Copyright 2023. 아하레터 All rights reserved. / 본 사이트에 게재된 콘텐츠는 (주)위즈덤하우스에서 관리하고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되는 저작물입니다. 해당 굿노트와 아하레터 일러스트는 굿노트에서 개인적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나, 사전 동의 없는 무단 재배포, 재편집, 도용 및 사용을 금합니다. 

     

    댓글

all rights reserved by wisdomhouse 📩 aha.contents@wisdomhouse.co.kr